452 0 0 11 224 0 1년전 0

달라진 시대 새로운 브랜딩 반려마크

<달라진 시대 새로운 브랜딩, 반려마크>는 시대의 큰 흐름으로 떠오르고 있는 “반려”에 대한 의미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팬데믹 이후에 달라진 마케팅과 브랜딩 환경에서 접목할 수 있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반려와 함께 등장하는 키워드를 살펴보면 소셜 데이터 기반으로 100만건 이상 나타나고 있는데 비단 반려 동/식물뿐만 아니라 추상물, 가상물에 이르기까지 반려의 영역이 매우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를 9가지 관계로 크게 구분하여 각각의 특성, 행동, 감정으로 재분류하여 25개 코드로 이 시대 반려의 의미를 체계화한 최초의 인문마케팅 서적이다. 복잡한 마케팅 환경에서 제품을 기획하고 브랜드를 새롭게 해석할 수 있는 지침서로써 핵심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던 반려(伴侶)의 인식을 ..
<달라진 시대 새로운 브랜딩, 반려마크>는 시대의 큰 흐름으로 떠오르고 있는 “반려”에 대한 의미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팬데믹 이후에 달라진 마케팅과 브랜딩 환경에서 접목할 수 있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반려와 함께 등장하는 키워드를 살펴보면 소셜 데이터 기반으로 100만건 이상 나타나고 있는데 비단 반려 동/식물뿐만 아니라 추상물, 가상물에 이르기까지 반려의 영역이 매우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이를 9가지 관계로 크게 구분하여 각각의 특성, 행동, 감정으로 재분류하여 25개 코드로 이 시대 반려의 의미를 체계화한 최초의 인문마케팅 서적이다. 복잡한 마케팅 환경에서 제품을 기획하고 브랜드를 새롭게 해석할 수 있는 지침서로써 핵심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가 알고 있던 반려(伴侶)의 인식을 과감하게 반려(返戾)하고 있다.
대홍기획은 1982년 설립되어 올해 40주년을 맞이하였고 광고, 브랜드 경험, 빅데이터, 스포츠마케팅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광고,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리드하는 종합광고회사다. 최근 "Thinknology"라는 비전 아래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로 40년간 쌓아온 “생각의 힘”을 “미래를 이끌 신기술”과 융합해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본 책을 발간한 데이터 플래닝센터는 스몰데이터, 빅데이터, 행동데이터 등 데이터를 융합적으로 바라보는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과 핵심 인사이트를 발굴하는 전략적 역량을 통해 마케팅과 브랜딩에 영감을 제공하고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